알리 프로모션코드 Options

어떤 코드든 상관은 없지만 코드 공유했다고 이상하게 다른 코드들의 계정이 블랙 유저 처리되었네요^^;;;

'국내 환불' 서비스를 제공하는 판매자의 제품 세부 사항 페이지에는 라벨 또는 아이콘이 표시됩니다.

※위 링크는 제휴링크로 금액 변동 사항없으며, 구매 확정 시 저에게 소정의 보수가 들어 옵니다​

각종 세일 때마다 전용 할인코드가 나오기 때문에 잘 찾아서 적용하면 더욱 알뜰하게 쇼핑할 수 있거든요

하지만 이번주에 새로운 할인쿠폰이 나왔는데요, 종류가 워낙 많기 때문에 원하시는 품목 및 셀러등을 잘 선택하시길 바랍니다.

신규 가입이라고 해도 최초 결제 시에만 사용 가능하기 때문에 반드시 제일 먼저 사용되어야 합니다.

그리고 비공식 프로모션 코드 입니다. 안되는것이 많아요. 한국 프로모션코드 다쓰고 나면 하나씩 한번 코드 입력해보시기 바랍니다. 

아시는 분은 알고 계시겠지만, 전 얼마전에 알게 되어........중복 할인을 못 받고 있었어요.

그 외 아래 링크는 평소에 브라우저에 즐겨찾기 해놓고 이용하시면 좋습니다.

결제 진행 시 오류가 나오면 아래 링크에서 모든 해결법이 있으니 확인 하세요!

좀 더 쉽게 설명하면 좋겠는데 아직 내가 글 쓰는 알리익스프레스 능력이 부족해서… ㅎㅎㅎ

위처럼 프로모션 코드 사용 자격이 되는 사람들의 경우 코드가 적용되며 그렇지 않은 경우 코드를 사용할 수 없습니다.

• 판매자에게 추가 수입 관세, 세금 또는 기타 세관 관련 수수료를 납부해야 하는지 문의하십시오.

가격비교 해보시면 아시겠지만, 국내 오픈마켓에서 판매하는 대부분의 제품들이 알리에 있고 가격은 보통 반값입니다.

Leave a Reply

Your email address will not be published. Required fields are marked *